1. SIC / TORZITE 가이드 두 가지가 병행 생산이 됐던 걸로 알고 있는데 이제 SIC 가이드 제품은 구할수없나요?
- 현재는 토자이트 모델만 생산합니다 수요층이 적고 필드에서의 효율성을 고려할 때
이글스틱에는 토자이트 가이드가 가장 적합한 걸로 판단되어 SIC 모델은 단종되었습니다
2. 그립을 커스텀 마이징 할 수 있나요?
ex - 분할 그립 혹은 그립 두께 조정
-이글스틱은 현재 설정한 설계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판단되어 밸런스나 수행능력에 오차가 날 수 있는 변화 요소를
최소화하기 위해 확정된 디자인만을 적용합니다 그로 인해 원하시는 사항을 적용할 수 없음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
3. 그립이나 도색 릴 시트 가이드 등의 부품을 개인의 기호에 맞게 튜닝하거나 변형을 가한 제품도 AS가 되나요?
-이글스틱은 처음 생산 시의 디자인을 벗어난 튜닝 혹은 변형이 가해진 부분에 대해서는 AS적용이 되지 않습니다
4. 로드예약을 했습니다 얼마나 기다려야 될까요?
-가이드 및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부품이 준비가 되어있는 경우에는 약 2~3주 소요
부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부품 수급에 따른 완료 일정을 따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
5. 가이드 파손 시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- TOP 가이드를 제외한 가이드의 경우 링 이탈 및 가이드 풋 부러짐 가이드 이탈 에폭시 코팅 파손 등의 경우 횟수의 제한 없이
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합니다 단 배송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TOP 가이드의 경우는 2만 원의 소비자 비용이 발생합니다
6. 이글스틱 AS를 보내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내면 될까요?
-1pcs 지관통이 있는 경우- 로드에 처음 구매할때 끼워있던 팁 보호대를 장착하시고 천집에 넣은 후 그립 부분에 노끈을 단단하게 감고
테이핑을 하여 묶은 부분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고 묶은끈이 지관통의 끝에 완전히 고정될 수 있도록 테이프로 고정 후 팁 부분에 완충제를 넣어
팁이 파손되지 않도록 조치하여 보증서와 함께 인적 사항 및 수리 요청사항을 함께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
1pcs- 지관통이 없는경우- 근처 낚시점에서 지관통을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철물점에서 배관용 PVC 파이프를 로드 길이에 맞게
구매하셔서 지관통 대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
2pcs- 1절과 2절을 분리하셔서 지관통 및 단단한 박스에 넣어 AS 카드및 인적 사항 수리 사항 메모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
지관통이 없을 경우 근처 낚시점에 문의하시면 중고 지관통을 쉽게 무상으로 구하실 수 있습니다
그래도 구하실 수 없는 경우 철물점에서 PVC 파이프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
7. 보증서는 한번 사용하면 끝인가요?
-아닙니다. 칸베이츠는 보증서를 횟수에 제한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
8.로드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? (오차 범위1~2g)
1pcs -ML-150g M-150g HL-167g HM-173g HH-174g
2pcs -ML-153g M-157g HL-156g HM-168g HH-170g